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OPNE  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블랙을 시켰는데 회색이왔음 2
작성자 2****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12 06:36: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

어제 사장님과 통화 후 네이버 페이측과 3번에 걸쳐 통화하였습니다  결론은 저의 결제 내역이 네이버페이측이 아니랍니다.


제 입장은 결제가 되었고 판매자측에서 잘못 보낸 상품을

반품처리까지 하였습니다


어제 몇시간에 걸쳐 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상황을 제가 일을 처리해보려 하였지만(사장님과 3번의 통화후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아무런 결과를 찾지못했습니다.


더이상 이문제로 시간과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않습니다.

교환이 안된다면 환불이 답이 아닐까 합니다.


다시한번 얘기드리지만 저의 변심이나 잘못이 아닌

판매자의 오류로 발생된 상황이란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빠른 교환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HOME
ABOUT
AGREEMENT
PRIVACY POLICY
GUIDE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카페24(주)